Home사이버홍보실대상News
 
청정원 뿌가마또르, 뿌가버스타고 달리다-대상(주) 2015-01-28

대상(주) 청정원이 1월 28일 뿌까버스를 활용한 뿌까마또르 홍보 이벤트를 진행했다. 서울 우이동~ 보라매공원을 운행하는 153번 뿌까 버스에서 뿌까 인형 탈을 쓴 홍보 도우미가 버스 탑승자들에게 청정원 뿌까마또르를 나누어주며 샘플 행사도 함께 열었다.


이 날 오전 9시부터 버스에 탑승한 고객들은 귀여운 뿌까마또르 인형에 한 번, 뿌까마또르 맛에 또 한 번 놀라며 매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청정원 뿌까마또르 제품 담당자는 “뿌까마또르 소시지는 출시 10년이 훌쩍 넘은 대상 청정원의 장수 제품입니다. 캐릭터를 활용한 제품들의 인기가 점점 시들해지던 중, 작년에 서울시가 ‘뿌까’ 캐릭터를 서울시 공식 홍보 캐릭터로 선정하게 되어, 이번 행사를 함께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이를 계기로 서울시의 뿌까 홍보를 도와, 청정원 뿌까마또르 제품 홍보도 적극적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올 해야말로 청정원 뿌까마또르 홍보가 적극적으로 이루어져야 할 시기라고 판단해, 할인점, CVS 입점도 계획하고 있습니다. 대상㈜ 사우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하고, 2015년 계획을 밝혔다.


한편, 뿌까(Pucca)는 10~20대 여성을 타겟으로 의류, 액서서리, 가방 등 라이선스를 진행하는 대한민국의 대표 캐릭터 중 하나로, 대한민국을 비롯하여 중국, 프랑스 등 여러나라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대상(주) 청정원도 뿌까 캐릭터를 활용한 뿌까마또르 소시지를 출시 중이며, 2015년에는 뿌까마또르 홍보 이벤트도 적극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대상(주), 설맞이 '사랑의 떡국 나눔' 행사 열어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