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사이버홍보실대상News
 
대상(주), '청정원 어버이날 행복나누기' 행사-대상(주) 2015-05-07

대상㈜은 5월 7일 동대문 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서울 신설동 우산각 공원에서 어버이날 기념 '청정원 행복나누기' 행사를 열었다. 동대문푸드마켓을 이용하는 지역 저소득층 독거노인을 대상으로 한 이 행사는 어르신들의 소외감 완화 및 정서적 지지를 도모하기 위해 매년 진행해 온 대상㈜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이다.

개회식에는 대상㈜의 명형섭 대표이사를 비롯해 심재권 시설장, 이경우 푸드뱅크마켓 운영위원장, 김병호 동대문 부 구청장 등 내빈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대상주식회사의 명형섭 대표이사는 가족의 달에 귀한 어르신을 모아 행사를 주최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모두 행복한 5월이 되기를 기원한다. 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 날 행사에는 청정원 임직원들과 대한적십자 동대문지사회원들이 자원봉사자로 나서 진행을 도왔다. 자원봉사자들은 지역 어린이들과 함께 300명의 어르신에게 카네이션을 달아드리며 공경의 마음을 전했으며, 청정원 현미 찰고추장, 자연숙성 진간장 등 11가지 청정원 제품으로 구성한 500개의 사랑의 선물 꾸러미도 함께 증정했다.

행사를 주관한 대상(주)사회공헌팀 정영섭팀장은 지역 어르신들에게 감사와 공경의 마음을 담아 준비한 자리라 더욱 뜻 깊다며 소감을 밝혔다.



대상(주), '청정원 맛있는 나눔 바자회' 열어
대상(주), ‘사랑의 반찬나눔’ 행사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