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사이버홍보실대상News
 
대상(주), '청정원 맛있는 나눔 바자회' 열어-대상(주) 2015-05-27

대상㈜은 5월 27일 서울 상봉동 대상빌딩에서 ‘2015 청정원 맛있는 나눔 바자회’를 열었다. 대상 청정원과 한국사회복지회가 주최하고 중랑구 중랑푸드마켓이 후원한 이번 바자회는 기부를 통해 중랑구의 소외계층을 지원하고,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지역 주민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하여 지역사회에 기여하기 위한 대상㈜의 사회공헌활동이다.

행사에는 대상㈜ 명형섭 대표이사와 나진구 중랑구청장, 차흥봉 한국사회복지협의회 회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또한 대상㈜ 임직원과 주부봉사단, 그리고 푸드뱅크 자원봉사자들이 참여해 행사를 도왔다. 명형섭 대표이사는 화창한 날씨에 뜻 깊은 바자회를 열어 기쁘게 생각한다. 매번 행사 때마다 동참해주시는 주부봉사단에게 특히 감사하다.는 소감을 전했다. 나진구중랑구청장은 중랑구에 어려운 이웃이 많은데 대상의 따뜻한 손길에 감사하다.는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번 바자회에서는 대상 청정원 제품뿐 아니라, 초록마을, 종가집, 대상 웰라이프, 복음자리 등 다양한 계열사들의 식품을 시중가보다 낮은 가격으로 지역주민에게 판매했으며, 판매 수익금과 300개의 식품나눔꾸러미는 한국사회복지협의회와 중랑구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대상문화재단, 중.고등학생 장학증서 수여식 열어
대상(주), '청정원 어버이날 행복나누기' 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