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사이버홍보실대상News
 
대상(주) 군산공장 '나눌수록 맛있는 행복꾸러미' 나눔 행사 열어-대상(주) 2016-06-22

대상(주)은 6월 22일 군산시청 광장에서 ‘나눌수록 맛있는 행복꾸러미’ 나눔 행사를 가졌다.

군산 행복꾸러미 나눔행사에는 대상(주) 양동학 Bio생산기술담당중역, 이희병 Bio공장장, 이광용 전분당 공장장 등 소재BU장들과 군신 시장과 군산시 사회복지협의회장 등 주요 인사들이 참석했다.

꾸러미 제작을 위해 군산 임직원 봉사단, 청정원 주부봉사단과 군산시사회복지협의회 좋은이웃들 봉사자 100여명이 참여해 당사제품 13가지로 구성한 꾸러미를 제작했다. 이날 포장한 행복꾸러미는 군산시 차상위 이웃 600세대(환가액 2,500만원 상당)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대상 이희병 Bio공장장은 행사에 앞서 “대상 창립 60주년을 맞아 대상의 식품소재와 바이오 제품을 생사하는 주력 공장들이 있는 군산지역에서 뜻깊은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 앞으로 군산공장은 지역 사회의 어려운 분들을 생각하는 따뜻한 기업, 사회적 기업책음을 다하는 기업으로서지속적인 지원활동을 펼치겠다”고 전했다.

군산시 관계자는 “오늘 준비한 행복꾸러미를 통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의 마음이 조금이나마 훈훈해 질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마음을 모아 나눔 활동을 실천하는 청정원 직원들의 정성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화답했다.

대상(주) 사회공헌팀은 올해 군산과 부산 지역에 청정원 봉사단을구성하고, 지역사회와 나눔을 함께 실천해 나가고 있다. '나눌수록 맛있는 행복꾸러미' 행사는 매년 정기적으로 군산지역 나눔 사회공헌활동으로 대상과 군산시 사회복지협의회가 함께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



대상(주), 동반성장지수 2년 연속 '우수기업' 선정
대상(주) '청정원 여의도 샛강 숲' 살리기 행사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