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사이버홍보실대상News
 
붉은대게 식품가공 공장 (주)DU푸드 설립-대상(주) 2017-07-05

대상(주)는 경북 울진군 평해읍 평해농공단지 내 붉은대게 식품가공 공장 (주)DU푸드를 설립, 7월 5일 준공식을 열었다.

(주)DU푸드는 울진군에서 사업비 163억원을 투자한 사업으로, 대상은 붉은 대게 가공식품공장을 운영할 계획이다. 주요 가공품은 게살을 이용한 통조림과 냉동볶음밥으로 붉은 대게살이 연간 462톤이 수급될 예정이다.

대게 식품가공 공장은 단순가공 수출에 의존하던 게살 원료를 고부가가치로 상품화하여 내수시장 확대는 물론 해외 수출을 통한 새로운 성장 동력을 확보하고자 준공했다. 특히 붉은 대게를 포함해 울진 대게 브랜드를 더욱 공고히 하고, 2차 가공산업을 통한 수산업 발전은 물론, 지역 경제발전에도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날 준공식에서 대상(주) 임정배 대표이사는 ˝대상주식회사는 최고의 역량과 기술력을 투입해 공장의 경쟁력을 최상으로 끌어올리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하며, 울진군과 함께 지역경제 활성화를 이루는데 적극적으로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이날 행사에는 임정배 대표이사를 비롯해 최정호 연구기술본부장, 허담 전략기획본부장, 진중현 마케팅본부 그룹장이 참석했으며, 임광원 울진군수를 비롯해 해양수산부 관계자, 도·군의원, 기관단체장 및 지역주민 200여 명이 참석해 성공적인 준공을 축하했다.



대상그룹 ´휴가 전 헌혈먼저 캠페인´ 진행
대상(주), 동반성장지수 3년 연속 '우수' 등급 받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