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사이버홍보실대상News
 
대상(주), '2017 인도네시아 아동권리증진 사업' 후원-대상(주) 2017-08-27

대상(주) 사회공헌팀은 지난 8월 27일 2017 인도네시아 아동권리증진 사업을 위한 사업비 전달식을 갖고 어린이날 행사를 후원했다. 인도네시아 아동권리증진 사업은 2014년부터 대상 임직원의 급여우수리 모금액을 통해 시행하고 있는 해외사회공헌사업으로, 굿네이버스와 함께 인도네시아 아동권리를 증진하고 옹호하기 위해 실시하고 있다.

인도네시아 아동권리 증진 사업은 인도네시아 전역 아동의 기본권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미래성장 주역인 아이들이 건강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는 밑걸음이 될 수 있도록 돕는데 의의가 있다.

대상(주)은 임직원들의 급여우수리를 통해 모금한 사업비를 토대로 인도네시아 아동들의 출생증명서 등록사업, 아동 및 부모 대상 아동권리 증진 교육, 어린이날 행사 등 아동들의 권리를 증진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 날 행사에는 PT. JICO AGUNG 정승인 부장과 안또니(Anthorny) 이사가 참석했으며, 대상(주)은 물론 인도네시아 법인에서도 인도네시아 아동인권보호에 대한 공감대를 확산하고 아동들에게 다양한 교육과 문화활동 참여의 기회를 확대할 수 있도록 꾸준히 사업에 참여할 계획이다.

대상(주) 사회공헌팀은 인도네시아 아동권리증진사업의 지원을 확대하여 더 많은 아동들을 보호하기 위해서는 대상 임직원들의 급여우수리 모금에 대한 적극적인 참여가 필요하며, 많은 임직원들이 '급여우수리' 모금에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대상그룹 임직원 헌혈증, 소아암협회 전달
대상(주), 2017 ´청정숲 가족캠프, 우리는 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