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사이버홍보실대상News
 
대상(주), ´나눔의 들판´ 추수행사 열어-대상(주) 2017-10-13

대상(주) 사회공헌팀이 10월 17일 경기도 양주 비암리 마을에서 임직원, 청정원 주부봉사단, 대학생 봉사단들과 함께 '2017 나눔의 들판' 추수 행사를 열고, 쌀 4톤(약 50가마)을 수확했다.

'나눔의 들판' 사업은 지난 5월 모내기 행사를 시작으로 10월까지 진행하는 장기적인 나눔 프로젝트로, 논 3,000평을 임대해 직원들이 직접 쌀농사를 지어 추수한 쌀을 연말 세트제작행사를 통해 고객들과 어려운 계층과 함께 나눌 예정이다.

쌀 경작지인 비암리 마을은 대상(주)와 2007년부터 일사일촌 결연을 맺어온 곳으로, 비암리 마을 주민들과 함께 경작해 왔다. '추수 행사' 에 참여한 대학생 봉사단은 직접 모내기한 벼를 직접 수확까지 할 수 있어 뿌듯하다. 오늘 날씨까지 화창해 수확하는 기쁨이 더 크다. 며 소감을 전했다. 추수 행사를 마친 후, 봉사단들은 마을 주민들과 함께 식사를 나누며, 수확의 기쁨과 나눔의 행복을 함께 나눴다.

한편, '나눔의 들판' 프로젝트는 대상이 지난해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시작한 행사로, 대상 임직원과 청정원 주부봉사단, 대학생들이 함께 참여하고 있다. 1사1촌 마을의 논을 임대하고, 직접 땀 흘려 키운 쌀을 수확하여 어려운 이웃에게 나눠주는 연중 프로젝트다.



대상(주), 고부가 가치 아미노산 ‘L-히스티딘’ ....
대상(주), ´2017 GWP 클럽 CE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