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사이버홍보실대상News
 
2017 대상(주) GWP어워즈 상생박람회-대상(주) 2017-11-16


대상(주)은 11월 16일 양재 엘타워에서 '2017 GWP어워즈상생박람회'를 개최했다. GWP어워즈는 대상(주)과 협업하는 협력사를 초청하여 한 해의 노고를 축하하는 자리로, 당사와 협력사 임직원 약 300명 이상 초청해 품질혁신에 대한 노고를 격려하고 우수업체에 대해 포상했다. 행사장 내에서 열린 상생박람회는 협력사들이 참가, 서로 교류하는 신뢰와 기회의 장을 마련했다.

행사에 앞서 대상(주) 정홍언 대표이사는 소비시장 위축으로 어려운 경영환경에도 함께 노력해주어 감사하다. 내년도에도 대상과 협력사가 함께 비상하자고 인사말을 전했다.

GWP어워즈 시상식에는 대상 임원과 전년도 수상기업 대표가 함께 시상했다. 이번 GWP어워즈는 동반성장 부문(원자재/ 포장재/ OEM) 과 우수협력사 부문은 신제품공헌, 신기술개발 , 품질개선, 원가개선, 테마별 4개 부문에 걸쳐 진행했다. 특히, 올해 CSV부문과 콜라보레이션 부문을 신설했다. CSV(공유가치창출)부문은 대상과 함께 공유가치를 공유하고 상생하며 성과를 창출해내는 파트너사에게, 콜라보 부문은 대상과 협업해 유무형의 가치를 창출한 기업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대상(주)은 협력사에게 트로피와 상금을 수여했다. 특히 대상(주)은 식품분야의 구조적으로 열악한 환경 속에서 다양한 동반성장 활동과 협력사와의 상생협력 노력을 인정받아, 3년 연속 '우수' 등급을 유지하며, 대상의 상생경영의 성과를 인정받고 있다.

한편, 대상(주)은 이번 GWP 어워즈·상생박람회를 통해 한해동안 동반성장의 성과를 돌아보고, 앞으로도 꾸준히 협력사와 소통하며 동반성장의 길을 걸어나갈 예정이다.



대상(주) 후원, 제38회 청룡영화상 성황리에 개최
대상그룹 '2017 사랑나눔 바자회'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