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사이버홍보실대상News
 
대상(주) 후원, 제38회 청룡영화상 성황리에 개최-대상(주) 2017-11-25


11월 25일 서울 동대문구 회기동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제38회 청룡영화상'이 열렸다. 청룡영화상은 스포츠조선이 주관, 대상(주)와 대상홀딩스(주)가 함께 후원하며, 제 1회부터 38회까지 대상이 공식 후원하고 있는 대한민국 최고의 영화제이다.

이번 행사의 사회는 배우 김혜수와 이선균이 맡았으며, 올해 '청룡영화상'의 최우수 작품상은 '택시운전사'가 수상했다. 특히 이번 청룡영화상에 가장 많이 노미네이트된 작품은 '불한당:나쁜 놈들의 세상'으로 최우수작품상을 비롯해 총 9개 부문에 이름을 올렸고, 이어 '더 킹'과 '택시운전사'가 8개 부문 후보에 올랐다.

남우주연상은 영화 택시운전사의 송강호 씨가, 여우주연상은 영화 아이 캔 스피크의 나문희씨가 받았다. 특히, 배우 나문희 씨는 청룡영화상 역대 최고령 수상자로서 영화계 여배우들의 큰 선물을 전했다.

신인남우상을 수상한 도경수(형) 씨는 콘서트 관계로 뒤늦게 참석, 배우 조인성 씨가 대신 수상했다. 여우 신인상은 영화 '박열'의 후미코 역을 소화한 최희서 씨가 받았다.

조연상 부문에서는 영화 '범죄도시' 진선규 씨가 남우우조연상을 받았다. 이름이 호명되는 순간부터 눈물을 흘린 진선규 씨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재치있는 수상소감으로 관객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여우조연상은 영화 '더킹'의 여검사역을 맡은 김소진 씨가 수상하며 새로운 신인의 탄생을 알렸다.

대상(주) 임정배 대표이사는 영화인들의 축제에 시상을 맡게 돼 영광이다. 특히 고두심 씨와 함께 시상을 하게 돼 더욱 기쁘다 고 시상 소감을 전하며, 영화인들의 축제를 축하했다.

한편, 이 날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진행된 제 38회 청룡영화상은 SBS를 통해 생중계 됐다.



대상(주) 청정원 ‘나눌수록 맛있는 2017개의 행....
2017 대상(주) GWP어워즈 상생박람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