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사이버홍보실대상News
 
대상(주) 청정원 ‘나눌수록 맛있는 2017개의 행복’ 행사 진행-대상(주) 2017-11-28


대상(주) 사회공헌팀이 11월 28일 서울 광화문 북광장에서 ‘청정원 나눌수록 맛있는 2017개의 행복’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올 해로 11회를 맞이하는 이 행사는 대상㈜이 서울시 사회복지협의회, 굿네이버스와 함께 매년 연말에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며 따뜻한 정성을 전하고자 진행하는 대표 사회공헌 행사다.

이 날 행사 시작에 앞서, 대상(주) 임정배 대표는 “연말을 앞두고 따뜻한 관심과 애정이 더욱 절실한 이웃들에게 작은 도움을 주고자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청정원 임직원 봉사단의 정성이 가득 담긴 나눔 박스가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봉사를 위해 이 자리에 함께해주신 봉사자 여러분에게도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하고 인사말을 전했다.

이 날 행사에는 대상(주) 임정배 대표이사를 비롯한 청정원 임직원 봉사단, 청정원 주부봉사단 등 200여명이 자원봉사자로 참여했다. 또한 청정원 ‘츄앤’의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가수 크리샤츄도 참여해 나눔의 뜻을 함께하며, 선물 세트 포장에 함께했다.

참가자들은 대상(주) 청정원의 대표 제품인 장류와 조미료를 비롯해 홍초, 카레여왕, 파스타 소스 등 총 27종의 식품으로 구성된 나눔 박스를 직접 포장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또한 나눔 박스에는 대상(주) 임직원들이 지난 1년간 직접 농사를 지어 수확한 쌀이 1kg씩 포장, 구성되어 나눔에 더 의미를 더했다.

한편, 이 날 행사를 통해 만들어진 총 2017개의 나눔박스는 서울시 푸드뱅크와 굿네이버스를 통해 전국 소외계층에 전달 될 예정이다.



글이 없습니다.
대상(주) 후원, 제38회 청룡영화상 성황리에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