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사이버홍보실대상News
 
청정원 주부봉사단 5주년 기념식 열어-대상(주) 2017-12-15

대상(주) 사회공헌팀은 12월 15일 서울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100여 명의 주부봉사단을 초대하고 '청정원주부봉사단 창단 5주년' 기념식을 열어, 그 동안 활동한 주부봉사단의 노고를 치하했다.

대상(주) 권용석 홍보실장은 "주부봉사단 창단부터 지금까지 사시사철 대상(주)를 대표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그 마음 변치말고 지금처럼 열심히 함께 해 나가자."고 감사의 인사말을 전했다. 이어 주부봉사단 대표 한명숙 단장은 "이런 뜻깊은 자리를 마련해 주셔서 대상(주)에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청정원주부봉사단으로서 열심히 활동해 나가겠다." 고 화답했다.

시상식에 앞서, 창단 5주년을 기념한 케익 커팅식과 건배사를 통해 그 동안 열심히 함께한 전국구 청정원 주부봉사단 모두 자축하는 시간을 가졌고, 지난 5년 동안 지역별 정기 봉사활동 외 대상(주) 대표 사회공헌활동에 빠짐없이 참석하며 함께 나눔을 실천해 온 우수 봉사자들에 대한 우수상, 최우수상, 대상을 선정해 상패와 선물을 전달했다.

한편, 대상(주) 청정원주부봉사단은 고객참여형 봉사단으로 2013년 창단 후, 전국적으로 14팀에서 270여 명이 활동하고 있다. 현재 6기 회원을 모집 중이며, 2018년 청정원주부봉사단은 총 19개팀, 300명의 회원이 활동할 계획이다.

청정원 주부봉사단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대상(주) 사회공헌 홈페이지(http://csr.daesang.co.kr) 및 청정원 주부봉사단 블로그(http://blog.naver.com/daesangcorp)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대상(주), 2017년 가족친화인증 받아
제3회 대상한림식품과학상, 서울대 유상렬 교수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