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사이버홍보실대상News
 
대상(주), ‘청정원 설날 사랑의 떡국 나눔’ 행사 진행-대상(주) 2018-02-06

대상㈜이 설 연휴를 일 주일 앞둔 2월 6일 동대문구청 다목적 강당에서 ‘청정원 설날 사랑의 떡국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 행사는 2011년부터 매년 설을 앞두고 청정원 제품 꾸러미를 제작, 차상위 계층에게 전달하는 행사로, 대상㈜과 동대문구청이 공동 주최하고 있다.

이 날 행사에는 대상㈜ 임정배 대표이사, 유덕열 동대문구청장 및 청정원 임직원 봉사단과 주부봉사단 70여명이 참여하여, 1,350세트 선물꾸러미 제작을 진행했다.

대상㈜ 임정배 대표이사는 개회식에 앞서 “매 년 이렇게 좋은 일을 위해 모여준 모든 봉사자 분들께 가장 먼저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대상은 매년 설을 앞두고, 어르신들이 보다 따뜻한 설 명절 연휴를 보내셨으면 하는 바람에서 청정원 선물 꾸러미를 드리고 있습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맛있는 떡국 드시고 건강 챙기시길 바랍니다.” 하고 인사말을 전했다.

한편, 이 날 제작한 1,350개의 꾸러미는 종가집 순쌀떡국, 청정원 양조간장,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제품 등 대상 브랜드 제품 총 14개로 구성되었으며, 이 날 제작된 선물꾸러미는 동대문구청과 일대일 결연을 맺은 차상위계층 세대들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



대상문화재단, 2018년도 장학증서 수여식 개최
대상(주), 2017년 가족친화인증 받아